안녕하세요? 조블페이입니다
현재 구글 기프트카드를 모바일게임에서 등록 시 오류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( ex: 모바일게임, PC앱플레이어(녹스/블루스택/미뮤/모모 등) )
오류문구 : [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. 다른 코드를 사용하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. ]
번거로우시더라도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★PC 홈페이지 / ★모바일 구글플레이스토어 APP 에서 등록하셔야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
( 구글 플레이스토어 PC 홈페이지 바로 가기 >> https://play.google.com )
또는 모바일 구글플레이스토어 APP 에서 등록!
1) 오류코드가 떴을 경우 계속 충전시도 하지 마시고 1시간~2시간 뒤 다른 기기에서 등록해주세요 ( 모바일 -> PC홈페이지 / PC홈페이지 -> 모바일 )
2) 모바일게임 내 코드사용, PC앱플레이어에서 등록 시 코드오류 발생
3) 24시간 이내로 구글기프트카드 한도 (160만원) 이상으로 충전 시도하는 경우 코드오류 발생
오류코드가 떴을 경우 1~2시간 뒤 오류코드 발생한 기기가 아닌 다른기기에서 등록하시길 바라며
계속 충전시도할 경우 코드에 락이 걸려 사용이 불가능해집니다 꼭 참고 바라며 여러번 시도하지 말아주세요!!
>>>>>>>> 더 자세한 내용 확인하기 >>>>>>>> https://blog.naver.com/joblepay/221557438469
이미 모바일게임 및 PC앱플레이에서 등록하여 위와 같은 오류 안내가 떴을 경우에는
구글 고객센터 (080-234-0051)로 문의하시면 구글고객센터 직원이 직접 코드 등록 해드리고있습니다
해당 오류는 저희쪽 코드의 문제가 아닌 " 구글 " 사이트 의 문제입니다
-----------------
구글 상담원과 유선상으로 통화하게 되면 코드번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직원이 코드번호가 없다고 답변할 수 있습니다
( ex: 영어 E 와 숫자 2 / 영어 P 와 영어 T / 영어 U 와 숫자 6 / 숫자 5와 영어 O / 영어 M과 영어 N 등 )
유선상으로 전달하게 되어 잘못 전달되는 경우도 있으니 한번 더 확인해주시고 정확한 구글기프트카드 번호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
코드번호가 잘못된 경우 오류코드는 "잘못된 코드를 입력했거나 코드가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" 입니다
[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. 다른 코드를 사용하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. ] 는 정상적인 코드번호 인데 구글 사이트의 문제로 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
감사합니다